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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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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코디네이터(단일 자격증)
과정소개
병원의 생존 전략 중 가장 중요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는 수많은 병, 의원이 경쟁하고 있는 의료계의 환경변화와 의료서비스에 대안 요구만큼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미 의료서비스의 퀄리티를 관리하고 있는 선진국은 물론 국내 유수의 병의원에서도 전문적인 서비스 관리를 위해 꼭 필요로 하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수강대상
의료기관에서 환자를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기본적인 업무를 하는 자
환자와 의료진 사이에서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자
환자관리, 사후관리, 병원보조업무, 병원홍보 등을 담당하는 자
활용유형
의료기관 종사
서비스 코디네이터(진료과정에 대한 사전 정보전달을 통해 의료인과 환자와의 관계 형성을 담당)
트리트먼트 코디네이터(진료 전후 상담과 전반적인 비용 상담 등으로 치료의 연결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
기획 코디네이터(의료 시장의 변화에 대한 시장 조사는 물론 고객 분석을 통하여 마케팅 및 홍보 기획을 진행)
의료관광 코디네이터(외국인 환자의 유치는 물론 방문한 목적에 맞게 진료 안내와 설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
1) 무료강의 수강 후 자격증 발급하는 방법은?
2) 자격증 발급 가능 조건은 ? (고졸 이상, 시험 60점이상, 출석률 60% 이상)
* 자격증 발급 기관명 : 한국이러닝교육센터
* 자격증 발급 비용 : 7만원
* 자격증 신청 참고사항
* 자격증은 택배로 발송됩니다.
자격증 배송은 입금일 기준으로 제작 후 발송까지 15일 ~ 2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발송 이후 도착까지는 지역별로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료증 발급은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자격증 발급 비용납부는 가상계좌 입금 / 카드 결제로 가능합니다.
* 자격증 발급 소요기간: 온라인시험 합격 후 자격증 발급 가능 기간은 15일 이내 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해당기간 신청이 불가하신 분은 연락바랍니다.
* 상기 발급 가능 기간이 경과될 경우 발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강사명 : 조승혜
- 강사소개
수원여자대학 치위생학 전공
•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혁신 관리자 과정
• 보건복지부 치과위생사 면허 취득
• 메디컬투어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치과담당
• 現 팀컨설팅 수석 컨설턴트 겸 이사
• 現 에듀커넥션 전임 강사
• 現 다온미래인재교육원 병원상담실장과정 전임강사
학습목표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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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40% | 60% | 0% | 0% | 0% |
과락기준 | 40% | 60점 | 0점 | 0점 | 0점 |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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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강 고객만족 경영관리 |
2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2강 병원코디네이터의 정의와 역할 |
3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3강 병원코디네이터의 업무 |
4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4강 이미지메이킹 |
5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5강 의료서비스 행동(인사,표정) |
6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6강 의료서비스 행동(매너) |
7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7강 리셉션 관리 |
8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8강 고객 고객 유형별 응대 I |
9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9강 고객 유형별 응대 II |
10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0강 커뮤니케이션 스킬 I |
11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1강 커뮤니케이션 스킬 II |
12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2강 고객의 니즈 알기 |
13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3강 전화응대 |
14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4강 전화상담 |
15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5강 비대면 상담 |
16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6강 내부고객관리 |
17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7강 고객상담 실무 |
18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8강 고객상담 스킬 |
19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19강 불만고객 응대 I |
20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20강 불만 고객 응대 II |
21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21강 CRM part.I |
22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23강 MOT |
23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22강 CRM part.II |
24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24강 고객 개인정보보호 및 관리 |
25차시 | 단일 병원코디네이터 25강 QI와 고객 만족도 |